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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춘천연료전지발전소 건설 정산 회계용역 재입찰 공고

등록일2024-05-23

조회139

SPC 건설 정산 회계용역 입찰공고 

 

1. 사업개요

. 주 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구리고개길 137

. 건 축 물 : 연료전지동/사무동 외 부대시설

. 전기설비 : 연료전지 29.4MW(300kW × 98)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개월

 

2. 입찰 일정

. 입찰공고 : 2024523()

. 접수마감 : 2024529() 17시 까지 서류접수(우편)

. 개 찰 : 2024529() 17(수행능력평가 대상자 선정)

. 수행능력평가 : 2024531() 14시 예정. 여건에 따라 변동가능

3. 사업자(낙찰업체) 선정

. 선정관련사항

1) 선정방법

- 입찰방법 : 공개입찰

- 계약방법 : 일반(총액)계약

- 선정방법 : “. 평가방법 세부사항참고

2) 입찰참가업체 자격제한 요건

- 입찰신청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관련제반법규정에 결격사유 등이 있는 업체는 본 입찰 참가 제한함

. 평가방법 세부사항

1) 총점(100) : 가격(입찰가격 평가 : 80), 비가격(수행능력 평가 : 20)

2) 최종 평가결과 70점 미만되는 업체 배제

3) 낙찰자 선정방법

- 수행능력평가 대상자 선정 : 입찰 가격평가 점수 상위 3

- 수행능력평가 결과에 따른 낙찰자 선정(심사기준 서식 7)

* 유사용역 경험 평가는 타당성 검토용역, 기타 정산용역과 유사 성격의 용역 등 실적자료 등으로 채점

* 정산용역 이해도 평가는 서식 3, 4번 및 과업지시서 관련 이해도 인터뷰 진행 후 채점

* 최종 평가결과 입찰자 모두 70점 미만 시 재공고 또는 차순위 인터뷰 진행

- 최종 낙찰자 선정(수행능력평가 진행 후 7일 이내, 게시판 공고)

 

 

4. 입찰서 작성기준 안내

. 입찰서 접수

1) 접수마감 : 2024529() 17:00(우편송달 기준)

2) 접수방법 : 입찰서류를 준비하여 우편접수

3) 접수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구리고개길137

* 담당자 연락처 : 033-252-8006

. 입찰서류(1)

1) 표지(서식 1)

2) 회사일반현황(서식 2)

3) 프로젝트 종합 관리표(서식 3)

4) 프로젝트 투입인력 현황(서식 4)

5) 타당성 검토용역, 기타 정산용역과 유사 성격의 용역 등 실적 증빙자료 제출

6) 가격입찰서(서식 5)

7) 인터뷰 면접자 제출(서식 6)

. 입찰서의 효력

1) 제출된 입찰서의 내용은 춘천그린에너지()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춘천그린에너지()는 필요 시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 입찰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된 자료는 입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유의사항 등

1) 준수사항

) 접수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작성지침 등 입찰관련 사항을 완전하게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입찰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근거자료 요청 혹은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해야 함

) 입찰서 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해서는 안되며, 모든 기재

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 취소, 계약해지(손해배상) 등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발주자에게 입찰서 제출

전까지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선정 통보 즉시 계약 협상에 임해야 하며,

세부 견적내용이 입찰시 제시한 내용을 수행할 수 없거나, 춘천그린에너지()가 제시한 계약조건과 협상이 되지 않아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을 취소하고, 차순위자와 계약추진함

) 본 입찰공고 및 용역안내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을 준용함

2) 작성방법

) 당사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기명날인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해야 함

)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에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해야함

)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KRW)로 기재하여야함

) 기재법은 한글로 기재함을 원칙으로 하고,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할

수 있으며 기재한 금액이 상이한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에 따름

3) 무효사항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 대리인이 아닌자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를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 담합하거나 타인의 입찰을 방해한 경우

) 입찰자의 기명 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 포함)

) 당사에서 제공한 입찰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4) 기타 문의사항 : 033-252-8006(입찰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