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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춘천연료전지발전소 건설 정산 회계용역 재입찰 공고
등록일2024-05-23
조회139
SPC 건설 정산 회계용역 입찰공고
1. 사업개요
가. 주 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구리고개길 137
나. 건 축 물 : 연료전지동/사무동 외 부대시설
다. 전기설비 : 연료전지 29.4MW(300kW × 98기)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개월
2.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 : 2024년 5월 23일(목)
나. 접수마감 : 2024년 5월 29일(수) 17시 까지 서류접수(우편)
다. 개 찰 : 2024년 5월 29일(수) 17시(수행능력평가 대상자 선정)
라. 수행능력평가 : 2024년 5월 31일(금) 14시 예정. 여건에 따라 변동가능
3. 사업자(낙찰업체) 선정
가. 선정관련사항
1) 선정방법
- 입찰방법 : 공개입찰
- 계약방법 : 일반(총액)계약
- 선정방법 : “나. 평가방법 세부사항” 참고
2) 입찰참가업체 자격제한 요건
- 입찰신청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관련제반법규정에 결격사유 등이 있는 업체는 본 입찰 참가 제한함
나. 평가방법 세부사항
1) 총점(100점) : 가격(입찰가격 평가 : 80점), 비가격(수행능력 평가 : 20점)
2) 최종 평가결과 70점 미만되는 업체 배제
3) 낙찰자 선정방법
- 수행능력평가 대상자 선정 : 입찰 가격평가 점수 상위 3위
- 수행능력평가 결과에 따른 낙찰자 선정(심사기준 서식 7)
* 유사용역 경험 평가는 타당성 검토용역, 기타 정산용역과 유사 성격의 용역 등 실적자료 등으로 채점
* 정산용역 이해도 평가는 서식 3, 4번 및 과업지시서 관련 이해도 인터뷰 진행 후 채점
* 최종 평가결과 입찰자 모두 70점 미만 시 재공고 또는 차순위 인터뷰 진행
- 최종 낙찰자 선정(수행능력평가 진행 후 7일 이내, 게시판 공고)
4. 입찰서 작성기준 안내
가. 입찰서 접수
1) 접수마감 : 2024년 5월 29일(수) 17:00(우편송달 기준)
2) 접수방법 : 입찰서류를 준비하여 우편접수
3) 접수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구리고개길137
* 담당자 연락처 : 033-252-8006
나. 입찰서류(각 1부)
1) 표지(서식 1)
2) 회사일반현황(서식 2)
3) 프로젝트 종합 관리표(서식 3)
4) 프로젝트 투입인력 현황(서식 4)
5) 타당성 검토용역, 기타 정산용역과 유사 성격의 용역 등 실적 증빙자료 제출
6) 가격입찰서(서식 5)
7) 인터뷰 면접자 제출(서식 6)
다. 입찰서의 효력
1) 제출된 입찰서의 내용은 춘천그린에너지(주)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춘천그린에너지(주)는 필요 시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 입찰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된 자료는 입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유의사항 등
1) 준수사항
가) 접수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작성지침 등 입찰관련 사항을 완전하게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다) 입찰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근거자료 요청 혹은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해야 함
라) 입찰서 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해서는 안되며, 모든 기재
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 취소, 계약해지(손해배상) 등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음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발주자에게 입찰서 제출
전까지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바)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선정 통보 즉시 계약 협상에 임해야 하며,
세부 견적내용이 입찰시 제시한 내용을 수행할 수 없거나, 춘천그린에너지(주)가 제시한 계약조건과 협상이 되지 않아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을 취소하고, 차순위자와 계약추진함
사) 본 입찰공고 및 용역안내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을 준용함
2) 작성방법
가) 당사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기명날인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해야 함
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에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해야함
다)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KRW)로 기재하여야함
라) 기재법은 한글로 기재함을 원칙으로 하고,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할
수 있으며 기재한 금액이 상이한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에 따름
3) 무효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 대리인이 아닌자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다) 입찰서를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라) 담합하거나 타인의 입찰을 방해한 경우
마) 입찰자의 기명 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 포함)
바) 당사에서 제공한 입찰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4) 기타 문의사항 : 033-252-8006(입찰문의)